12월14일 아스날 공식 홈페이지는 아르센 벵거 감독과의 인터뷰 내용을 공개하며 ‘융베리가 하이버리(아스날의 전 홈구장)에서 그랬던 것처럼 박지성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 이후 빅게임에서 중요한 골을 넣고 있다’며 ‘에미레이츠 스타디움(현 아스날 홈구장)의 원정경기에서 두차례 골을 기록한바 있다’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박지성을 소개했다.
이어 아르센 벵거 감독과의 인터뷰 내용을 밝히며 “박지성은 융베리 같은 타입의 선수이다”라며 “박지성은 팀을 위해 뛰지만 골도 넣을 줄 안다. 박지성이 말을 많이 하지 않아서 그를 모를 때도 있지만 그는 효과적인 선수이다”라며 아르센 벵거 감독이 박지성과 융베리를 비교해 최근 물오른 기량을 선보이고 있는 박지성을 극찬했다고 밝혔다.
한편 융베리는 아스날 소속으로 1998년부터 2007년까지 활약했으며 특히 03-04시즌 티에리 앙리와 베르캄프, 비에이라 등과 함께 막강 편대를 구성하며 ‘무패우승’이라는 금자탑을 쌓은 바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아테나' 브라운아이드소울 '내려놔요' OST 수준 UP시켜 … 기대만발!
▶'아테나' OST 태연 '사랑해요' 특유의 애잔함으로 러브라인 잘 표현해 … 大호평!
▶'착한 글래머' 최은정, 강제추행 부인하는 소속사 대표 고소!
▶송혜교, 전세계 미녀랭킹 18위 ‘월드스타 GOGO'
▶단아함의 상징 수애 '아테나' 서 날렵한 니킥신 선보여 액션 배우로 거듭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