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서 송중기는 내추럴하면서 트렌디한 ‘백팩 패션’을 선보였다. 송중기가 맨 백팩은 브랜드 만다리나덕 제품으로 착용감이 안정적이면서 편하도록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되었고. 그레이와 블루의 포인트 배색 컬러감이 세련되면서 인상적인 아이템이다.
이 가방은 어떤 스타일의 의상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시크하고 모던 하거나 트렌드하고 캐주얼 하게 연출 할 수 있다.
한국 공항에서는 백팩과 함께 스니커즈 , 캡모자 , 안경 등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주고 후드 점퍼의 캐주얼한 패션과 인정받은 베이비 페이스가 한몫을 더해 큐트하면서 캐주얼한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전 세계 최대의 동영상 커뮤니티인 유투브 에도 송중기의 싱가포르 입. 출국 동영상이 퍼지면서 한 번 더 이슈가 되어 눈길을 끌었는데 , 입국 시에는 베이지컬러 니트 모자, 네이비 카디건과 보잉 선글라스로 센스 있는 컬러매치와 함께 트렌드하고 내추럴한 느낌을 연출하여 신 한류 스타의 스타일로 싱가포르 팬들을 맞이하였다
또한 싱가포르 공항 출국 시에는 니트 카디건에 그레이 컬러의 티셔츠를 매치해주고 ,뿔테 안경, 공항 패션의 필수 아이템인 헤드폰으로 시크 하면서 모던하고 차분한 느낌으로 입국시 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드림하이' 수지, 택연 향한 마음 '겨울아이'로 표현했나? 러브라인 시작?
▶'주원앓이' 현빈 '택시' 출연 '역시 의리男' 인증
▶김시향, 전 소속사 관계자 고소 “누드사진, 상업적 유출 없다고 했는데…”
▶박신양, 日서 '싸인' 촬영 중 부상입어 휠체어 신세…"밤 많이 샌다" 토로
▶'드림하이' 박진영, 수지에 '모든 것이 다 문제다' 독설 작렬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