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길라임-이문식, 김주원-류승룡, 오스카-정진영, 썬-선우선, 윤슬-윤제문, 임감독- 이광수!
올 설 온 가족을 위한 웰메이드 코믹 사극 '평양성'의 주역들이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주인공들로 변신해 화제다.
군대 두 번 온 습관성 입대자 거시기가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는 스턴트우먼 길라임으로 변신해 남다른 표정으로 웃음을 자극하고, 유행어와 신드롬을 낳은 차도남 김주원에는 단순무식 무대뽀 남건이 기막힌 싱크로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구려의 안젤리나 졸리 갑순은 자신감이 넘쳐 싸가지라고 불린 실력파 작곡가 썬으로 분해 중성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한류스타 오스카에는 풍 맞은 신라 국민 할배 김유신이 묘한 닮은 꼴을 드러내며 폭소를 터트리게 만든다.
여기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몸매와 외모를 자랑한 윤슬에 배신의 아이콘 남생이 감출 수 없는 수염과 함께 얼굴을 드러냈으며, 돈 벌러 군대 온 청년가장 문디가 길라임 해바라기 무술감독 임감독으로 완벽하게 패러디 되어 배꼽 잡는 웃음을 유발한다.
2011년 1월27일 개봉을 앞두고, 또 한번의 흥행 신화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펙터클 역사 코미디 '평양성'은 설날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롯데쇼핑(주)롯데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현빈, 日 나가사키 전차남 1위! "주원과 日 영화 '전차남' 주인공 비슷"
▶'위대한 탄생' 맹세창, 살인미소 통하지 않았다! 음이탈 내며 '탈락' 고배
▶1급수 김혜리, 본선 무대서 위기봉착! "다른 곡 준비했는데 못하겠어요"
▶우은미, 성형사진 공개 후 사과글 전해 "초심 잃지 않고 좋은 노래로"
▶노사연-안연홍-정시아-성대현, 계모임 한다? '신나계' 달려보자!
▶ [이벤트]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데이트코스를 무료로 즐기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