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스칼, 수치스런 여성탈모 예방한다

입력 2014-11-25 11:43  

[최태훈 기자] 탈모는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주지만 미에 대한 욕구가 강한 여성에게 더욱 치명적이다. 여성탈모 증상이 보이게 되면 머리카락이 빠지는 시점부터 심한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한다.

머리를 감을 때나 빗질을 할 때 배수구나 바닥에 빠져있는 머리카락의 양 만큼 자신의 생명도 단축되는 느낌을 받을 정도다. 이렇게 머리카락이 빠지다 보면 모발이 빠진 부위의 두피가 보이게 되고 마치 드러내서는 안 되는 속살을 들춘 것 같은 수치심에 고통 받게 된다.

여성탈모가 심해지면 외출 시 예쁜 옷이나 액세서리 신발 등의 코디는 이미 안중에 없다. 오로지 드러난 두피를 가리기 위한 방법들만 머릿속을 맴돌게 된다. 어떤 모자를 써야 할 지 어떤 가발로 가릴 수 있을지 고민에 스트레스는 더욱 가중된다.

이런 상황이 지속되다 보면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가 심해지고 우울증이나 남의 시선에 대한 의식이 심해져서 최악의 경우 대인 기피증이 생기는 경우도 있다. 때문에 여성탈모는 사전에 예방을 통해 막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여성탈모를 일으키는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다.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은 최근의 추세에 맞추고자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부족으로 발생할 수도 있다. 또한 업무나 학업의 과도한 스트레스도 원인이 될 수 있다. 더불어 수면부족, 생리 문제로 인한 호르몬 불균형, 인스턴트 음식, 잦은 염색이나 파마 등 다양한 요인으로 발생하게 된다.

여성탈모의 걱정으로 벗어나기 위해 생활 속 근본적인 원인들을 제거하고 탈모방지 제품을 이용하는 것으로 충분히 예방할 수 있다.

머리감는 것부터 일반 샴푸가 아닌 탈모방지 샴푸를 이용하는 노력으로 여성탈모를 예방할 수 있다. 탈모방지 샴푸는 일반적인 제품들보다 두피에 자극이 적다. 또한 모발이 자랄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주고 머리카락을 강하게 보호하며 윤기 있기 보이게 한다.

샴푸 후에는 토닉을 이용하여 빠지는 머리카락의 양이 늘어난 부위에 직접 도포하여 관리 하는 것이 탈모 예방에 좋다. 이는 약한 모발을 건강하게 해주고 두피의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 기능으로 여성탈모를 방지한다. 토닉은 탈모 증상이 있는 나타난 부위에 뿌려 가볍게 마사지 하듯 흡수시키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된다.

비비스칼(www.vivisante.co.kr)의 탈모방지 샴푸, 탈모방지 토닉, 탈모방지 영양제는 최근 여성탈모로 고생하는 사람들 사이에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미 미국 NBC 방송에서 놀라운 효과를 입증했으며 미국, 호주, 프랑스 등 전 세계 25개국의 수십만 사용자들이 제품 효과에 만족하여 탈모방지 제품으로서의 브랜드 명성을 획득한 바 있다.

비비스칼 샴푸는 머리나 두피를 말끔하게 해주어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게 한다. 새롭게 출시된 샴푸는 코코넛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거품이 적고 두피에 자극이 없다. 탈모 뿐 아니라 연약하거나 얇은 모발에도 효과적이다.

비비스칼 에이스 스칼프 토닉은 먹는 약이 아닌 두피와 모근에 바르는 제품이다. 샴푸 후 완전 건조 시키고 탈모 증상이 있는 부위에 1~2번 정도 뿌려준다. 그리고 손가락 끝 부분을 이용해 가볍게 누르듯이 마사지하여 고농축 영양성분을 두피에 흡수되도록 한다. 토닉 액 사용은 연약한 모발을 건강하게 도와 모발성장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비비스칼 영양제는 핀란드 청정 연안에서 상어연골 성분과 아세롤라에서 추출한 비타민C (레몬비교 25배 이상)와 쇠뜨기풀이 주원료다. 인체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로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주는 항산화 기능으로 탈모방지에 도움을 준다.

비비스칼의 제품들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청(KFDA)로부터 탈모방지 및 양모제로서 의약외품으로 인증을 받았다.

여성탈모의 위협이 높아진 만큼 비비스칼과 같은 탈모방지 제품을 이용한 생활 속 탈모 예방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eo@bntnews.co.kr

▶ '연예인'이 즐겨찾는 명소, 어디?
▶ 2011 봄, 유럽여행 저렴하게 가는 법
▶ 자동차도 봄맞이 대청소가 필요하다!
▶ 3월, 솔로들 마음을 채워줄 ‘문화·공연’ 풍성
▶ 로또 1등 ‘당첨자’… 조상꿈 꾸고 ‘13억’ 거머쥐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