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MBC에서 ‘나는 가수다’의 첫 탈락자 김건모의 재도전 결정으로 각종 스포일러와 패러디물이 등장하는 등 비난 여론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또 다른 패러디물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내 포털 동영상 사이트에서 ‘나는 광고다’라는 제목으로 다른 사람이 올린 영상을 제목만 바꿔 올린 듯 한 스톱모션 영상이 그것. 이 영상은 5만 이상의 조회수로 큰 인기를 끌며 실시간 인기 순위를 선점했다.
국내 모 다이렉트 보험회사에서 만든 것으로 보이는 이 영상은 카트라이더 실사판으로 전화기와 마우스가 책상 위에서 보험 상품의 특징을 표현한 아이템 상자를 획득하며 레이싱을 하는 내용이다.
기존에 낚시성 영상이 범람하는 가운데 웃음을 줄 수 있는 기발한 제목과 영상으로 보는 이들은 신선하다는 반응이다. 누리꾼들은 “제목이 정직해서 거부감이 안 생긴다”, “이런 광고라면 언제든 환영”, “만든 이의 노고가 느껴지는 영상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2011 ‘소개팅’ 트렌드 분석!
▶ 서울 시내 호텔 요금, 얼마나 비쌀까?
▶ 3월부터 ‘와이파이’ 간편하고 빨라진다
▶ MBC ‘나는 가수다’ 출연자들의 애마는?
▶ 출근시간대 ‘시내버스 추가배차제’ 시행된다
국내 포털 동영상 사이트에서 ‘나는 광고다’라는 제목으로 다른 사람이 올린 영상을 제목만 바꿔 올린 듯 한 스톱모션 영상이 그것. 이 영상은 5만 이상의 조회수로 큰 인기를 끌며 실시간 인기 순위를 선점했다.
국내 모 다이렉트 보험회사에서 만든 것으로 보이는 이 영상은 카트라이더 실사판으로 전화기와 마우스가 책상 위에서 보험 상품의 특징을 표현한 아이템 상자를 획득하며 레이싱을 하는 내용이다.
기존에 낚시성 영상이 범람하는 가운데 웃음을 줄 수 있는 기발한 제목과 영상으로 보는 이들은 신선하다는 반응이다. 누리꾼들은 “제목이 정직해서 거부감이 안 생긴다”, “이런 광고라면 언제든 환영”, “만든 이의 노고가 느껴지는 영상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2011 ‘소개팅’ 트렌드 분석!
▶ 서울 시내 호텔 요금, 얼마나 비쌀까?
▶ 3월부터 ‘와이파이’ 간편하고 빨라진다
▶ MBC ‘나는 가수다’ 출연자들의 애마는?
▶ 출근시간대 ‘시내버스 추가배차제’ 시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