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3일 방송된 일본 TBS '비교하는 비교여행'에 '개그콘서트' 속 코너 '달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병만, 류담, 노우진이 출연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은 '비교하는 비교여행' 제작진의 요청으로 이뤄졌으며 일본 몸개그의 달인으로 꼽히는 시무라 켄의 개그와 김병만 개그의 대결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병만은 머리 위에 일본 여성을 올린 채 중심잡기, 공중돌기를 계속하면서 생활을 하는 달인을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 생수통 속 공기를 입으로 빨아들이는 등 진정한 달인의 모습을 선보이며 방청객들의 갈채를 받았다.
일본 개그계 대부로 통하는 시무라 켄 역시 방청석에 자리해 시종일관 박수와 탄성을 연발하며 김병만, 류담, 노우진의 개그 호흡에 찬사를 보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일본에서도 통하는 달인 김병만", "자랑스럽다", "개그계 국가대표다", "앞으로 더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병만은 KBS 2TV '개그콘선트-달인'에서 묘기에 가까운 몸개그를 선보이며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일본방송에 출연해 한국의 개그를 알리는 발판을 마련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새 지휘자 찾은 '나는 가수다' 4월 한 달 결방 전망
▶김성민, 원심 뒤집고 ‘집행유예’로 감형 “이번 한번에 한해 기회”
▶박지성, 김흥국의 솔비 중매에 "그냥 제가 알아서 할게요" 탐탁치 않은 반응?
▶'시가' 현빈, 재벌 서열 꼴찌? 1위 '마프' 송승헌
▶유아인, 홍콩재벌 맥신쿠에 ‘원래 무례하냐’ 일침 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