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2013 신년,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119 뷰티 아이템'이 출시된다.
긴급한 상황에 유용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록시땅의 시어 버터 허니 한정판, 수정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은 베네피트 파인 원 원, 민감성 피부의 긴급한 피부 트러블을 관리해줄 크리니크 3스텝 스킨 케어 시스템을 만나보자.
록시땅 ‘시어 버터 허니 리미티드 에디션’
최초로 화장품에 시어버터를 도입한 록시땅에서 시어버터와 허니 향을 사용한 한정판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어버터 허니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에 장벽을 형성한다.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시어버터와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꿀 성분이 함유되었다.
허니 휘핑 바디크림은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휘핑 크림과 유사해 이름 붙여졌다. 젤 타입 클렌저인 허니 포밍 젤과 시어 허니 핸드크림, 허니 시어 버터는 저자극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임산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베네피트 ‘파인 원 원’
수정메이크업에 용이한 긴급 아이템 ‘파인 원 원’을 출시한다. 긴급 구조 번호 ‘나인 원 원(911)’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이름만큼 긴급 사태를 즉각적으로 해결해 화사한 생기를 찾아준다. 크림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를 합친 기능을 자랑한다.
샴페인 핑크, 쉬어 워커멜론 핑크, 소프트 코럴 세 가지 컬러의 블러셔가 자연스럽게 섞인 제품이다. 양 볼뿐만 아니라 입술에도 바를 수 있는 멀티 제품으로 부드러운 크림 타입이지만 보송한 마무리 감을 느낄 수 있다.
크리니크 ‘3-스텝 스킨케어 시스템’
하루 두 번, 3단계 사용이 가능한 스테디셀러 3-스텝 스킨 케어 시스템을 통 큰 사이즈로 선보인다. 늘 사용하는 클렌저, 토너, 보습 로션을 크리니크 피부과 자문의의 처방을 통해 개선한 상품이다. 세안 과정에서도 보습막은 지켜주고 피부결을 정돈해 주는 기능을 갖고 있다. 클렌징을 통해 세포 대사를 활성화시키고 자극 없이 순한 보습을 가능하게 해준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폼 클렌징, 피부 재생을 도와 주는 기능성 토너는 4가지 피부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건성 피부에는 피부의 전반적인 보습력을 높여주고 중복합성은 번들거리는 T존과 건조한 볼 부분을 고르게 관리해준다. 지성피부는 피지를 조절하고 뾰루지 발생을 줄여준다.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보습로션은 피부자체의 성분과 가장 유사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순한 성분을 사용해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자극이 적은 제품이다. 2013 1월 1일부터 한정수량으로 선보이게 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감을 더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화장품 고를 때 ‘성분’을 볼 것
▶작은 얼굴, 한번에 잡는 ‘똑똑 습관’은?
▶[B컷 화보] 뷰티 포인트는 ‘헤어’에 있다
▶헤어 스타일의 무한 변신 ‘스카프’ 활용기
▶요즘 뜨는‘스마트 뷰티템’은 뭐가 있을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