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1/0f9073f99b1aea5f87e7724580ac3591.jpg)
[오민혜 기자] 배우 김태희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에 했던 이상형 발언이 화제다.
지난 9월 방송된 KBS2TV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김태희가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했다.
당시 김태희는 “이성으로서의 호감은 상대방을 만난 후 4~5초 안에 결정난다”며 “첫인상을 중시한다”고 말했다.
이어 “호감형 외모에 재치 있는 남자가 좋다. 평소에 재미가 없는 사람이라 나를 웃겨줄 수 있는 남자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가 톱스타 김태희와 비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새해 첫 열애설을 터트렸다. 이에 김태희와 비에게 쏠리는 관심이 뜨겁다. 네티즌들은 과거 김태희의 발언까지 되새기며 이들의 열애설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는 중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태희 이상형, 종합해 보면 비?” “김태희 이상형, 새해 첫 열애설 대박이다” “김태희 이상형, 그래서 비가 이상형인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태희와 비의 열애설에 관한 진실은 아직 확실하게 밝혀진 것이 없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송혜교 치파오 vs 한복 비교해 보니…
▶ 신혜성, 연말 콘서트로 팬들과 새해 맞아 ‘훈훈’
▶ 이석훈 1월 입대, 현역 입대 결정… 현재 콘서트 준비에 ‘한창’
▶ 오래된 캬라멜, 생각 보다 달달해? 깜찍 안무+재치 개사 ‘인기’
▶ [bnt포토] 박시연, 男心 뒤흔드는 볼륨 몸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