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1/705230acebc1e92e931c346e3e26a427.jpg)
[연예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뚜껑도 열기 전에 화제다. 출연 배우(김수현, 손현주, 박기웅, 이현우)들의 활약상이 대단한 것.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올해 개봉을 목표로 현재 촬영에 한창이며 영화 흥행에 대한 어떠한 홍보도 이뤄지지 않고 있는 상태이다.
그러나 현재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며 절로 홍보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그 이유는 출연 배우 김수현, 손현주, 박기웅, 이현우가 짜기라도 한 듯 연말 시상식 연기상을 휩쓸었기 때문이다.
김수현은 ‘해를 품은 달’로 ‘2012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최우수상을, 손현주는 ‘추적자’로 ‘2012 SBS 연기대상’ 영예의 대상을, 박기웅은 ‘각시탈’로 ‘2012 KBS 연기대상’ 조연상을, 이현우는 ‘아름다운 그대에게’로 ‘2012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상했다.
이들은 각자의 위치에 걸맞은 상을 수상, 아이러니하게도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돼 영화 홍보에 힘을 실어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드높이고 있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손현주 김수현, 무언가 했더니”, “은밀하게 위대하게 손현주 김수현, 빨리 보고 싶어요”, “은밀하게 위대하게 손현주 김수현, 배우들 연기력은 보장됐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출처: bnt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새해 첫 날 김태희 비 열애설, 데이트 현장 포착
▶ 비 탈모보행 민원 신고, 김태희 열애설 후폭풍
▶ '그 겨울…' 조인성, 야릇한 1초 미소 '여심 홀릭'
▶ 2012년 연말시상식 가장 바빴던 연예인 '수지'
▶ 소녀시대 컴백 'i got a boy' 음원+뮤비, 1일 동시 공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