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MBCTV ‘블라인드 테스트쇼 180°’의 세 명의 MC가 확정됐다.
대한민국 대표 유부녀, 아줌마 안목의 최고봉인 개그우먼 박미선, 신들린 입담과 자칭 대한민국 최고의 안목을 자랑하는 탁재훈, MC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전현무가 바로 그들이다.
소비자를 대신할 입담 좋은 MC들이 전국에 포진한 ‘생활의 고수’들의 조언을 얻어 동일 품목의 최고가 물건과 최저가 물건을 블라인트 테스트로 감정한다.
‘최고의 품격’ 코너는 같은 종류의 음식이나 물건 중 고가를 알아보는 블라인드 테스트로 100만 원 대 산삼 백숙과 1만 원 대 삼계탕을 놓고 한 평생 보양식을 달고 산 생활의 고수가 장한다.
‘명작의 품격’ 코너는 두 가지 예술품 중 어떤 것이 전문가의 작품인지 알아보는 블라인드 테스트로 전문 댄서의 안무와 고등학교 동아리의 안무를 댄스의 전설 ‘소방차’가 생활의 고수로 등장해, 전문 댄서의 안무를 찾아낸다.
‘생활의 품격’은 실생활에 필요한 여러 물건들 중 고가를 알아보는 블라인드 테스트로, 이천 쌀로 가마솥에 지은 최고급 밥과 전자레인지로 돌린 즉석 밥을 인스턴트 음식으로만 살아온 10년차 자취생의 눈으로 감정한다.
시청자를 위한 스마트 쇼핑가이드 MBC ‘블라인드 테스트쇼 180°’는 1월15일(화)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1월8일(화) 저녁 8시 50분에는 추석특집으로 방송된 바 있는 ‘블라인드 테스트쇼 180°’ 스페셜을 방송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장우-오연서 열애, 한 달 째 핑크빛 ‘만남’
▶ 김태희 비 교제 인정 "이제 1개월 남짓" 공식입장
▶ 비 휴가 내역 공개, 약 1년간 94일
▶ 연예인 주식 부자 1위 양현석 대표, 싸이 효과 대단해~
▶ 휴 헤프너의 능력, 도망갔던 60살 연하 여친과 결혼성공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