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1/5c508ac0b7f0cbb5da0d8c758f80d925.jpg)
[박윤진 기자] 위즈위드가 남성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스펠로 바이 필립을 론칭한다.
이탈리아 작은 공방을 꿈꾸는 슈즈 브랜드 스펠로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윤호의 오랜 경험을 통한 우수한 품질,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트렌디한 스타일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스타 최필립과 남성슈즈 브랜드 스펠로가 함께한 리미티드 라인으로 최필립이 직접 디자인한 카모플라주 패턴의 처커부츠, 레이저와 자수 디테일의 인디언 무드가 특징인 부츠 등 한정 제작된 상품을 선보인다.
최필립과 스펠로가 함께한 이번 론칭을 기념하여 위즈위드는 구매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디자인 명함 지갑을 증정한다. 또한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한 명을 추첨하여 스펠로 드라이빙 슈즈를 선물한다.
한편 위즈위드는 트렌드를 리드하는 남성 패셔니스타를 위한 컬렉트샵, 존화이트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맨 쇼핑 기획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폭넓은 브랜드 베리에이션을 통해 늘 새로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테이스티의 남성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노홍철, 싸이와 함께 뉴욕 타임스퀘어 초토화
▶니트 입은 옥타곤걸 강예빈 “상상이 돼?”
▶연말 시상식, 훈남★들의 패션 핫 키워드를 찾아라!
▶‘런닝맨’ 지우효과, 아웃도어 재킷 함박웃음?
▶“추워도 너~무 추워!” 한파 문제없는 ★의 방한패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