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1/2fe54830b05f88a75c57b91cdde2f71b.jpg)
[연예팀] 마음의 소리 박인완에 대한 궁금증이 계속되고 있다.
1월7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인기 웹툰작가 조석이 그리는 '마음의 소리' 693회 '안녕하세요 박인완입니다'가 올라왔다.
이날 조석은 여자친구인 애봉이와 함께 한적한 시골마을로 휴가를 떠난다. 그런데 그곳에서 한 소녀가 조석을 알아보고 융숭한 대접을 해주며 인증샷과 사인을 부탁한다.
하지만 이내 이 소녀가 자신을 박인완이라는 사람과 착각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이 소녀는 조석에게 '그것'을 해달라고 요청하고 주인공은 뭔지도 모르고 야구방망이를 휘두르며 눈치껏 상황을 모면한다. 유명인의 시골마을 등장에 마을사람까지 모이자 '사라지는 마술'까지 선보인다.
이 내용이 담긴 '마음의 소리'가 공개되자 박인완의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포털사이트 검색어에도 계속해서 오르고 있지만 현재까지 박인완이 누구인지는 밝혀지지 않은 상태다. (사진출처: 네이버웹툰 '마음의 소리'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제시카 안무 논란, 멤버들 헤드뱅잉 할 동안 고개만 살짝?
▶ 송지효 돌발 행동, 능력자 김종국 이길 방법은? '엉덩이 꼬집기'
▶ 김소현 무보정, 풋풋한 첫사랑의 느낌이 물씬~ “이대로만 자라다오!”
▶ 싸이 美 공연 인증샷, 노홍철·유재석·하하 모두가 ‘뉴욕 스타일~ ’
▶ 박유천 오정세 마누라 호칭 "눈만 마주쳐도 마음이 통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