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전세계 2억 8천명을 매료시킨 꿈과 환상의 아이스쇼 '디즈니 온 아이스 : 프린세스 & 히어로즈(이하 '디즈니 온 아이스')'가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며 어린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월16일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오픈하는 '디즈니 온 아이스'는 화려한 볼거리 외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최고의 쇼를 준비하고 있다. 아이스쇼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함께 아이스링크를 가로지르는 보트에 직접 탑승할 수 있는 '보트 크루즈' 이벤트와 링크 사이드석을 구매하면 '디즈니 온 아이스' 기념품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
'디즈니 온 아이스'가 선보이는 아주 특별한 이벤트 중 하나는 '보트 크루즈'다. '보트 크루즈'란 '인어공주' Under the Sea 장면에서 아이스링크를 가로지르는 보트에 탑승할 주인공을 어린이 관객 중 선정하는 이벤트.
'보트 크루즈' 이벤트에 선정된 어린이 관객은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와 미니를 비롯해 구피, 인어공주, 플런더(노란 물고기), 세바스찬(가재), 사이렌(마녀) 등 출연진과 함께 보트에 탑승하여 아이스쇼의 한 장면에 함께 출연하게 되는 것이다.
1막의 클라이막스에 진행될 '보트 크루즈'는 이벤트에 참여한 어린이에게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벤트 참여는 예매사이트에 기대평을 올린 예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만 4세~ 10세의 어린이 중 매회 공연마다 4명의 어린이에게만 기회가 주어진다.
또 하나의 특별한 선물은 '디즈니 온 아이스' 좌석 중 링크 사이드석을 예매한 관객 전원에게 '디즈니 온 아이스'만의 특별한 기념품을 증정하는 것.
디즈니의 아름다운 프린세스와 멋진 히어로즈를 비롯하여 미키와 미니 등 다양한 캐릭터가 새겨진 무릎담요와 노트, 포스트잇, 밴드, 손난로, 캐릭터 스티커, 파일홀더 등으로 구성된 문구키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월드클래스급 스케이터들의 화려한 스케이팅과 디즈니 캐릭터를 좀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좌석이기도 한 '링크 사이드석'은 '디즈니 온 아이스'를 가장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좌석이라는 점에서도 관객들에게 1석2조의 효과가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공연이 오픈하는 1월16일 오후7시 공연 전에는 미키와 미니, 그리고 아이스쇼에 출연하는 캐릭터들이 특별한 행사를 준비하여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아이스쇼 무대에 함께 할 수 있는 '보트 크루즈'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들로 가족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는 올해 첫 번째 초대형 아이스쇼 '디즈니 온 아이스'는 1월16일부터 20일까지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5일간 총 12회 공연으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아담스페이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제시카 안무 논란, 멤버들 헤드뱅잉 할 동안 고개만 살짝?
▶ 송지효 돌발 행동, 능력자 김종국 이길 방법은? '엉덩이 꼬집기'
▶ 김소현 무보정, 풋풋한 첫사랑의 느낌이 물씬~ “이대로만 자라다오!”
▶ 싸이 美 공연 인증샷, 노홍철·유재석·하하 모두가 ‘뉴욕 스타일~ ’
▶ 박유천 오정세 마누라 호칭 "눈만 마주쳐도 마음이 통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