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1/78901f7c3f8a97f70602159f560e5e3a.jpg)
[김민선 기자] 배우 박신혜 브이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월14일 박신혜의 소속사 4HIM 엔터테인먼트 측은 tvN 월화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해당 스틸 사진에는 야외촬영 중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박신혜의 모습이 담겼다. 추운 날씨 탓에 두꺼운 패딩 점퍼와 털모자를 착용한 그는 크게 꾸미지 않아도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박신혜는 두 눈을 꼭 감고 그 위에 브이자를 그린 포즈로 깜찍한 매력을 뽐내 남성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했다.
이에 박신혜 브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신혜는 꽁꽁 싸매도 예쁜 듯!”, “진짜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다”, “박신혜 브이, 완전 귀요미. 이러니 안 반해?”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신혜는 현재 방송 중인 tvN 월화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에서 은둔형 외톨이 고독미 역을 연기 중이다. (사진출처: 4HIM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광수 1박 2일, 배신기린의 흔한 용기? "신보라는 키 때문에 점프키스"
▶ 이미숙 몸매, 44사이즈 튜브톱 미니드레스 입고…50대 맞아? "미라클!"
▶ 쌈디 유재석 폭소 문자, 자동 음성 지원? “글자 하나하나가 살아있네~”
▶ 故 조성민 유서 발견, 가족들에게 미안한 마음… “버티기가 힘드네요”
▶ ‘학교의 눈물’ 일진과 빵셔틀…학교폭력 그늘 아래 “사회가 만든 피해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