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1/a833bbf6b18827022550f688b7597374.jpg)
[김민선 기자] 효영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이 화제다.
1월14일 걸그룹 파이브돌스의 멤버 효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21살. 나도 진짜 어른이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효영은 어깨를 훤히 드러낸 튜브톱 웨딩드레스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 손에 케이크를 든 채 촬영에 임하고 있는 그는 눈을 지그시 감고 달콤한 표정을 지어 보여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현재 KBS 월화드라마 ‘학교2013’을 통해 털털한 선머슴 같은 캐릭터 이강주 역을 열연하고 있는 효영은 보이시한 커트머리가 아닌 탐스러운 긴 머리로 청순한 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효영 웨딩드레스 자태를 접한 네티즌들은 “강주에게 이런 모습이?”, “교복 입은 모습보다 이런 모습 보니 진짜 색다르다. 다시 한 번 반하겠네!”, “효영 웨딩드레스 입으니 이제는 정말 시집가도 될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효영 트위터,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광수 1박 2일, 배신기린의 흔한 용기? "신보라는 키 때문에 점프키스"
▶ 이미숙 몸매, 44사이즈 튜브톱 미니드레스 입고…50대 맞아? "미라클!"
▶ 쌈디 유재석 폭소 문자, 자동 음성 지원? “글자 하나하나가 살아있네~”
▶ 故 조성민 유서 발견, 가족들에게 미안한 마음… “버티기가 힘드네요”
▶ ‘학교의 눈물’ 일진과 빵셔틀…학교폭력 그늘 아래 “사회가 만든 피해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