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1/89e33ab1d84612f5b4a148e5d6a04468.jpg)
[김보희 기자] 서태화 열애 고백이 화제를 모았다.
1월17일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는 서태화가 출연해 “요즘은 내가 배우인지 요리사인지 모르겠다”면서 “방송도 요리 관련 프로그램을 많이 하는 것 같다. 요리로 여행 프로그램도 나간 적 있다”고 털어놨다.
이에 MC 조영구는 “하도 바빠서 여자 친구 만날 시간도 없겠다”며 서태화에게 넌지시 질문을 던졌고, 서태화는 “그런 것 같다. 내가 맛있는 걸 만들어줘도 여자 친구는 살찐다며 잘 먹지 않는다”고 밝혔다.
서태화의 깜짝 고백에 MC들은 “현재 여자 친구가 있다는 말이냐”고 물었고, 서태화는 당황하며 “여자 친구 있다. 결혼은 아직 잘 모르겠다”고 부끄러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서태화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태화 열애 축하드려요”, “서태화. 사랑과 전쟁에서 많이 봤었던 분인데. 연기 잘 하시는 듯”, “서태화 열애 고백했으니 올해엔 꼭 결혼하세요!”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태화는 케이블채널 올리브 ‘올리브쇼-키친파이터’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사진출처: KBS2 ‘여유만만’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현아 중학생 시절, 섹시 아이돌의 원더걸스 시절 "청순열매 먹었나~"
▶ 94라인 여자 아이돌 키 차이, 자이언트 베이비는 누구? '수지보다…'
▶ 송지효 지하철 포착, 유관순 열사를 연상시키는 에이스? “아름다워~”
▶ 백종원-소유진 혼인신고, 19일 결혼 앞두고 법적 부부! “기분이 묘해”
▶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모태미남 입증! “잘 자라줘서 고마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