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1/b5f5cd8777df6287ab82e0606f636c74.jpg)
[박윤진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가 ‘I got a Boy’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고 있는 가운데 얼마 전에는 페미닌 하면서 감각적인 밀리터리 패션으로 무대를 장악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비비드하면서 여성스러운 컬러 매치가 감각적인 돌리앤몰리의 카무플라주 아이템은 여성들의 밀러터리 패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퍼와 카무플라주 패턴이 멋스럽게 연출된 후드 집업은 트렌드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데님은 물론 플레어 스커트 등과 매치했을 땐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발랄한 밀리터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신선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어필하고 싶을 땐 카무플라주 패턴의 점프수트를 활용하자. 키를 더욱 커 보이게 만들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한껏 살려준다.
와일드하고 빈티지한 밀리터리룩의 정수를 표현하고 싶다면 래더, 야상 재킷이 제격이다. 스키니진에 워커와 함께 매치하면 와일드하고 빈티지한 분위기를 살린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특히 레더, 퍼 디테일이 가미된 카무플라주 재킷은 무지 티셔츠와 블랙 진만을 매치해도 훌륭한 밀리터리룩을 만들어 준다.
바지 아랫단에 레이스 디테일이 더해진 카무플라주 패턴의 핫팬츠는 여성미와 섹시한 분위기를 동시에 살려줘 파티룩에 매치해도 손색없다. 이 뿐만 아니라 체인과 스터드 장식이 더해진 팬츠는 펑키한 분위기를 살려줘 포인트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돌리앤몰리 관계자는 “밀리터리룩을 연출할 땐 카무플라주 패턴의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 관건이다”라며 “소녀시대처럼 러블리하면서도 펑키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비비드한 컬러감이 더해진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돌리앤몰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미시★에게 배운다” D라인 감추는 스타일링 TIP
▶‘런닝맨’ 박신양 효과, 나침반 재킷 “뭐길래?”
▶패피의 스타일링 비법? 톡톡 튀는 ‘컬러 매치’
▶현아, 겨울에도 포기할 수 없는 핫팬츠? “상큼하네”
▶‘베를린’ 전지현,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스타일 공식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