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새해맞이 동안피부 프로젝트

입력 2013-01-21 12:15   수정 2015-09-02 09:54

[뷰티팀] 새해를 맞아 한 살이 더 늘었지만 피부 나이만큼은 거꾸로 가고 싶은 게 여성들의 소망이다. 혹시 없던 기미나 주름이 생길까 불안하고 점차 칙칙해지는 피부 역시 고민거리다. 

여성의 경우 보통 20대 중후반부터 노화가 시작되는데 피부 표면이 얇고 예민해져 조금만 관리를 소홀히 하면 주름이 생기기 쉽다. 요즘처럼 날씨가 차고 건조할 때가 바로 동안 피부를 위한 솔루션이 필요한 때.

평소의 생활 습관과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노화를 늦출 수 있다. 어려 보이고 생기 있어 보인다는 기분 좋은 새해 인사를 듣기 위해 필요한 화장품은 뭘까. 지금부터 살펴보자.

▶ 노화의 흔적은 Bye, 속부터 차근차근 관리하는 ‘안티 에이징 화장품’ 필수!

동안 피부의 가장 큰 적은 바로 얇은 피부에 생기는 주름과 탄력 저하다. 주름은 연령대에 따라 생기는 부위와 깊이가 다르다. 초반에는 얇은 가로 주름이 나타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굵고 깊은 주름이 늘어난다.

주름은 생기기 전 관리하는 것이 좋지만 이미 생겼다고 해도 실망하기는 이르다.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꾸준히 관리하면 충분히 개선할 수 있다. 추천 제품은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크림’으로 노화로 나타나는 처짐, 탄력저하, 굵은 주름 등을 집중 케어하는 제품이다.

▶ 빛나는 물광피부의 시작은 ‘수분 화장품’으로

최근 물광이나 윤광 등 피부미인을 가리키는 신조어가 속속들이 등장하면서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이 늘었다. 싱그러운 물광 피부를 위해서는 때와 장소를 불문한 수분공급이 필수. 충분한 수분공급은 노화를 예방하고 한층 깨끗한 피부로 보이게 한다.

추천 제품은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으로 빙하 단당백질과 사막 식물 추출물을 함유하여 24시간 동안 보습 효과를 준다. 가벼운 질감으로 남녀노소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는 것이 장점.

▶ 깔끔한 피부를 원한다면 필수! ‘각질제거 화장품’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층이 두껍다면 윤기 없이 칙칙해 보이기가 쉽다. 또한 각질을 제대로 제거해야 앞서 설명한 노화 방지, 수분 크림이 제 기능을 할 수 있다. 각질 제거 화장품을 사용하여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주자. 트러블을 방지하면서 한결 환해진 피부를 가질 수 있다. 

시슬리 ‘끄렘므 공망뜨’는 피부표면의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칙칙한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가능하며 윤기를 더하고 피부 트러블을 없애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료제공: 미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뷰티 기자 추천 “이건 꼭 사야 해!”
▶집에서 손수하는 ‘손 케어’ 배워보기
▶출시마다 ‘대박’ 완판 뷰티 제품의 비밀
▶‘겟잇뷰티’ 헤어 디자이너도 눈 못 뗀 그것  
▶연예인 립컬러, 생각보다 어렵니? “여기에 주목”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