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민 기자] 배우 한채영이 완벽한 비율과 탄탄한 복근 몸매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채영은 최근 패션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한 마이클 코어스 화보를 촬영했다. 그는 추운 겨울날씨에서 벗어나 호화로운 휴양지를 배경으로 리조트룩을 선보이며 매끈하고 군살 없는 마네킹 몸매를 과시했다.
화보 속 한채영은 이국적인 휴양지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의상을 선보였다. 밝은 에메랄드 컬러의 실크 튜닉과 팬츠를 입고 럭셔리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주얼리 장식의 굽이 없는 스트랩 샌들은 화려함을 고조시켰다. 특히 굽 없는 샌들에도 굴욕 없는 황금 몸매 비율을 자랑했다.
그는 푸른 잔디밭 위에서 눈부신 골드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화려한 글램룩을 완성했다. 같은 골드 계열의 벨트로 허리를 강조하고 누드톤의 샌들로 간결하게 연출했다. 따사로운 햇살이 골드 빛 원피스에 반사되며 눈부신 자태를 뽐냈다.
모던한 기둥을 등지고 포즈를 취한 한채영은 반복적인 체크 패턴의 재킷과 쇼츠 아이템을 입었다. 블루 컬러 체인 백으로 화려한 포인트를 줬다. 특히 재킷 안에 언더웨어 하나만 착용해 매끈한 마네킹 복근을 드러냈다.
한편 완벽한 글래머러스한 자태와 마네킹 복근을 뽐낸 한채영의 화보는 인스타일 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인스타일)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1/219a5acb9b2096078f13691cdfc62917.jpg)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키니진 입는 남자 vs 오버사이즈룩 여자
▶별 쿵푸팬더 변신, 얼굴 작은 곰돌이?
▶배우 허승호 “2013년, 3연타석 홈런을 꿈꾼다!”
▶드레 수애 ‘야왕’서 코트 수애로 완벽 변신!
▶걸그룹, 군대는 안가도 ‘밀리터리룩’은 좋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