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숙 기자] 씨스타가 걸그룹 최초로 ‘신화방송’에 출연해 신화와 부부의 연을 맺는다.
1월27일 방송되는 JTBC ‘신화방송’에서는 걸 그룹 특집으로 ‘ma boy’, ‘나혼자’, ‘loving u’ 등 나오는 곡마다 연달아 히트 시키며 주가상승중인 씨스타가 전격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신화와 씨스타는 전격 부부가 되어 특별한 신혼요리대결을 펼친다. 그들은 신혼요리대결에 앞서 ‘더 사랑해 스튜디오’를 통해 서로의 남편과 아내를 찾았다.
녹화를 지켜본 제작진은 “핫한 걸 그룹 씨스타의 등장에 신화 멤버들이 흥분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씨스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각축전을 벌였다”고 전했다.
신화 멤버 6명 중 4명은 씨스타(4명) 멤버들과 커플이 되지만, 남은 2명은 남남 커플이 된다.
한편 씨스타가 출연하는 JTBC ‘신화방송’은 1월27일 오후7시 3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노홍철 뉴홍카 공개, 홍카 콘셉트는 얼굴? “F1의 굴욕을 디자인으로~”
▶ 진지희 폭풍성장, 꼬마에서 어엿한 숙녀로 변신! “이대로만 자라다오~”
▶ 학교 2013 김우빈 눈물, 핸드폰 도난 사고의 범인? “현재 보호관찰 중”
▶ 수지 공항패션, 벌써 봄이 왔나? '스트라이프 셔츠만큼 상큼한 미소'
▶ 현아 홍대 포착 ‘런닝맨’ 촬영? 정민도 함께 달려~ “온라인 후끈!”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