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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style="LINE-HEIGHT: 150%; LAYOUT-GRID-MODE: char" class=바탕글> 현대모비스가 제4회 대학생 광고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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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 자격은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이며(휴학생 포함) 개인 또는 3인 이내의 팀으로 접수할 수 있다. 응모주제는 순정부품 마케팅과 기업 PR 광고이며, 응모 부문은 TV 및 인쇄다. 접수기간은 2월25일부터 3월17일까지며, 접수방법은 출품작을 공식사이트 (http://www.mobis-adcontest.co.kr)에 등록하면 된다. 수상작은 4월초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모비스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상과 최우수상을 비롯한 총 13팀을 선정, 1,8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대상팀에는 광고대행사 이노션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또 SNS를 통해 공모전을 추천하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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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style="LINE-HEIGHT: 150%; LAYOUT-GRID-MODE: char" class=바탕글> 이 회사 장윤경 정책기획담당 상무는 "2011년부터 사회공헌활동을 광고로 제작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데 힘입어 기업 PR 부문을 신설했다"며 "참신한 아이디어는 향후 광고에서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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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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