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autotimes.hankyung.com/autotimesdata/images/photo/201301/7a1bece51be77ee5e58fcd0b88da5c1c.jpg)
<P class=바탕글> 메르세데스-밴츠코리아는 영화 '다이하드: 굿 데이 투 다이' 관람권 제공 이벤트를 벌인다고 25일 밝혔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 벤츠코리아에 따르면 차 구매자 2,000명(동반 1인)에게 개봉일(2월14일) 이용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에서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777명(동반 1인)에게 관람기회를 준다. 이벤트는 오는 2월6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7일 발표한다.
![]() |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메르세데스-벤츠, 칼럼 시프트 고집하는 이유는?
▶ 기아차, 2012년 매출액 47조2,429원
▶ 폭스바겐코리아, 서울 전시장 3곳 확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