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1/adb02eb5603048da94cd804124d10617.jpg)
[연예팀] 아이비 영구 빙의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1월26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는 ‘故 김정호 특집’으로 꾸며져 김다현, 정동하, 아이비, 팝핀현준, 박애리, 허각, 인피니트H가 출연했다.
이날 대기실에서 MC들은 꽃미모를 자랑하는 김다현에게 “케이크를 CF처럼 먹어봐라”고 제안했다. 이에 김다현은 케이크를 한 입 먹은 후 “부드럽다”라고 나지막하게 말해 많은 여성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이어 MC들은 아이비에게 “케이크를 섹시하게 먹어달라”고 주문했다. 이에 아이비는 케이크를 섹시하게 한 입 먹었지만 환하게 웃어 보이며 앞니에 낀 검은색 케이크로 영구 심형래를 연상하게 만들며 폭탄웃음을 선사했다.
아이비 영구 빙의에 네티즌들은 “아이비 털털하다”, “아이비 영구 빙의? 개그욕심 갑”, “대박 웃겨”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2 ‘불후의 명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효린 흑발 변신, 흑진주로 변신한 흑효린의 4종 셀카 "러빙 유~"
▶ 장윤주 하이패션 포즈, 가죽바지에 주황색 양말 신고 "스똬~일"
▶ 조정석-아이유 최고다 이순신 출연 확정! “납뜩이와 국민요정의 만남”
▶ 정준영 우결 욕심, 여자 연예인과 가상 부부? “클럽에서 놀다가 걸릴 듯”
▶ 이광수 송중기 인증샷 '동갑내기 친구끼리 서로 꼭 안고~'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