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1/2ee0afb1a1b0dcea9bd870088574f728.jpg)
[김보희 기자] 고은아 성적표가 공개돼 웃음을 안겼다.
1월28일 방송된 MBC ‘토크클럽 배우들’에서는 학창시절 추억을 되새겨 보는 ‘써니 특집’이 그려진 가운데 출연진들의 성적표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정준하는 익명의 한 성적표를 공개했고, 성적표에는 ‘수, 우, 미, 양, 가’ 중에서 전부 ‘가’를 기록하는 진기록이 세워져 있었다. 이에 출연진들은 “가가 나쁜 거 아니냐”며 놀라움 드러냈다. 특히 해당 성적표가 고은아 것으로 밝혀지면서 스튜디오는 발칵 뒤집혔다.
성적표 속에는 고등학교 2학년 때 국어과목이 전교 453명 중 꼴찌, 수학과 영어 과목은 311명 중 310등을 기록했다. 또 고등학교 1학년 때 총 219일 수업 일수 중 질병으로 인한 결석 57일, 사고로 인한 결석 2일, 기타 사유로 인한 결석 7일 이었다.
이에 고은아는 “진짜 내 성적표가 맞느냐”라며 “굉장히 당황스럽다. 난 고등학생 시절부터 연예인으로 활동했다. 나 어떡하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은아 성적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은아 성적표 진짜임? 전설의 성적표네”, “올 가 정도면 시험 아예 안 본거 아닌가. 아님 시험 시간에 잤나보네”, “고은아 성적표 보고 진짜 창피했을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토크클럽 배우들’ 시청률은 전국기준 4.7%(AGB닐슨)를 기록했다. (사진출처: MBC ‘토크클럽 배우들’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하하 실제 키, 프로필에 있는 172.5cm와 달라? “이유 있는 거짓말”
▶ 설리 초근접 셀카, 우윳빛 피부 자랑 "男 다 반하겠네~"
▶ 선예 사과, ‘자동차관리법’ 위반한 웨딩카? “고의 아니라…”
▶ [리뷰] 보아 韓 첫 단독 콘서트 Here I Am, 이유 있는 No.1의 눈물
▶ [인터뷰] '청앨' 박시후, 차승조에게 주는 연기점수는? "100만점에 80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