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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class=바탕글> 기아자동차가 '착한기업지수' 조사 자동차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해 네 가지 '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P class=바탕글> 기아자동차에 따르면 회사는 최근 착한경영센터와 리서치앤리서치가 조사한 '착한기업지수'에서 64.1점을 획득, 자동차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를 기념해 2월 '착한 할인', '착한 기부', '착한 수리', '착한 교환' 네 가지로 구성된 '착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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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class=바탕글> 우선 '착한 할인'의 경우 만 5세 이하의 아동이 있는 가정이 모닝이나 레이, 프라이드를 구매하면 10만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개인 출고)다. 행사 차종은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가격을 낮춰 소비자 가격 부담을 덜어주고자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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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class=바탕글> 또한 2월 판매되는 제품 한 대당 1,000원을 적립해 보육단체에 기부하는 '착한 기부'를 펼친다. 최근 K5 하이브리드 1대가 팔릴 때마다 친환경배추 1포기와 김장비용을 적립해 소외이웃에게 전달한 'K5 하이브리드 이웃사랑 이벤트'를 확대한 것. 전 차종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부금은 가정의 달 5월에 보육단체에 전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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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class=바탕글> 여성 운전자 한정으로 외관 긁힘 발생 시 1회에 한해 무상으로 수리해 주는 '착한 수리'도 눈여겨 볼만하다. 2월 K시리즈를 구매한 소비자 중 이용 동의서를 작성한 여성 운전자에 한해 출고 후 30일내 외관 긁힘이 발생했을 때, 1회 무상 수리한다.
<P class=바탕글> 마지막으로 K시리즈 구입 소비자가 원하는 경우 한 번 다른 차종으로 교환해 주는 신차 교환 이벤트를 지난달에 이어 연장한다. 동일 차종으로도 교환 가능하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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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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