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2/8602cb5d1fa6bae3b8de4e8be88d7b51.jpg)
[연예팀] 이광수 모델 워킹이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광수 시트콤 전후 워킹’이라는 제목으로 2010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캡처 사진이 담긴 게시글이 등장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해당 게시물 속 배우 이광수는 MBC 일일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하기 전과 후 달라진 모델 워킹을 선보이고 있다.
당시 시트콤 속 캐릭터와 달리 콧수염을 밀고 ‘강심장’에 출연한 이광수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당당하고 멋진 워킹을 펼쳐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나 곧 그는 코믹하고 정신없는 워킹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광수 모델 워킹에 네티즌들은 “저 때부터 예능감이…!”, “이광수 모델 워킹, 뭔가 반전이다”, “역시 모델은 모델인 듯! 솔직히 그냥 가만히 있으면 멋있음!”이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SBS ‘강심장’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구하라 수술 후 모습, 손가락으로 OK "저 괜찮아요~"
▶ ‘돈의화신’ 첫 방송 반응은? “박지빈 연기력 호평 VS 선정성 논란”
▶ 박은영 푸들머리, 중력 거부한 채 하늘 위로~ “혹시 벌칙 수행 중?”
▶ 서인영 오열 '엠보키' 최후의 1인 뽑으며 결국‥ "심장이 터질 것 같다"
▶ 정준하 과거 수입, IMF 당시 포장마차 운영… “한 달에 6천만원 벌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