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2/5b5c57bc28aad66e715dc2a8d5a31f44.jpg)
[연예팀] 하정우 친필메시지가 공개됐다.
2월10일 CJ엔터테인먼트는 영화 '베를린(감독 류승완)'이 개봉 12일 만에 400만 관객을 동원한 것을 기념하며 하정우 친필메시지를 공개했다. 하정우는 "400만 돌파기념,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메시지를 직접 작성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것.
놀라운 흥행 속도를 보여주고 있는 '베를린'은 300만 명을 돌파한지 불과 3일 만에 누적관객수400만 명을 넘어서며 2013년 개봉작 중 가장 빠른 속도로 흥행 신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설 연휴 경쟁작과 신작들의 개봉 러쉬, 극장가 비수기라는 여러 악조건 속에서도 이뤄낸 흥행 결과라 더욱 주목된다.
하정우 친필메시지를 본 네티즌들은 "하정우 친필메시지? 400만 돌파 축하해요", "하정우 씨도 새해 복 많이 받아요~", "하정우 친필메시지 기분 좋은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베를린'은 액션 영화의 대가 류승완 감독과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 등 명품 배우들의 만남으로 개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작품. 강렬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한국 액션 영화 사상 최고의 완성도라는 평가를 받으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는)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지빈 복근, 식스센스급 반전? '폭풍성장의 좋은 예'
▶ 이미연 과거 사진, 모태미녀의 위엄 "진짜 예뻤구나~"
▶ 송중기 손금 운세, 2013년 대박! "김태희도 장난 아니네~"
▶ 수지 졸업 사진 공개, 청순 열매 먹었나? '굴욕 없는 미모'
▶ 김태희 공부 비법, 이렇게 서울대 갔어요~ "3가지 따라해볼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