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2/83bfb6a21c2d247815fbd1fbb409f811.jpg)
[연예팀] 세미 결혼 이유가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2월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스타부부쇼 자기야’에는 걸그룹 LPG 출신 세미가 출연해 뮤지컬 배우 민우혁과 결혼한 이유를 털어놨다.
이날 세미는 “남편이 원래 운동선수 출신이다. 고등학교 때 야구선수였고 지금도 연예인 야구단 코치로 활동 중이다”라는 말로 남편의 남다른 장비 욕심에 대해 설명했다.
이를 경청하던 MC 김용만은 “민우혁 씨 몸을 만졌는데 허벅지가 단단하더라”라고 말했고, 세미는 “그래서 결혼했다”고 재치있게 응수해 함께한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세미 결혼 이유를 접한 네티즌들은 “남편 얼굴도 잘생겼던데…”, “세미 결혼 이유가 허벅지 때문? 좀 민망하네”, “세미 진짜 솔직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악동뮤지션 프로필 공개, 장난기가 가득~ “진짜 매력 있어!”
▶ 주니엘 무보정 직찍, 신비로운 매력 자아내며 소녀에서 숙녀로~
▶ 김재경 해명, ‘정글의 법칙’ 조작? “덕분에 삶의 큰 가치를 얻었는데…”
▶ 전효성 인증샷, 밸런타인데이 맞아 다이어트 중단 선언 “이제 안 빼요~”
▶ 가인 눈물 소감, 故 임윤택 언급 "임윤택 오빠처럼 간절하게 음악하겠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