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2/a05efd16a4fa41995e3f3b1eb90d8ab5.jpg)
[연예팀] MC 신동엽이 2013년 대운이 들어왔다는 사주 풀이를 받고 쾌재를 불렀다.
2월21일 QTV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에는 순정녀들을 매 순간 놀라게 한 무속인 4명이 출연해 출연진들과 토크를 나눴다.
무속인들은 MC 신동엽에게 "계사년 대운이 온다", "제2의 전성기 기운이 들어와 있다"는 점괘를 내놓았다. 하지만 한 무속인은 "다 좋은데 단 한 가지 신경써야 할 것이 있다"고 말해 사람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그는 "방송이 아닌 다른 일은 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다"고 말했고, 신동엽은 장난스레 "이번엔 정말 좋은 아이템이기는 한데..."라고 혼잣말을 해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은 무속인들에게 "앞으로 신순정녀의 기운이 어떠냐"는 질문을 했고, 무속인들은 한 목소리로 "앞으로 순정녀 분위기는 상당히 좋은 상승세를 탈 것"이라고 대답해 모든 사람들의 환호를 터트리게 했다.
놀랄 만한 이야기들을 건네는 무속인들과 함께 '남자 복 지지리 없을 것 같은 여자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한편 QTV '신순정녀'는 매주 한 가지 주제를 놓고 게스트 그룹이 선정한 순위를 순정녀들이 직접 정한 순위와 맞춰보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이 출연해 순정녀들과 자신들의 생각을 비교하며 강하고 화끈한 토크 배틀을 벌인다. '신순정녀' 4회는 2월21일 밤 9시50분에 Q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QTV)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시아의 패션 축제 '제1회 아시아 스타일 페스티벌' 개최
▶ '2013 기대작' 뮤지컬 '그날들' 1차 티켓오픈 예매순위 1위 등극
▶ 용준형·필독·LE '어이없네' 19금 판정, 성인인증해야 볼 수 있다 '왜?'
▶ 아놀드 슈왈제네거, 10년 만에 복귀작으로 김지운 감독 작품 택한 이유
▶ [bnt포토] 전현무의 샤이니 따라잡기 '샤이니는 웃음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