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2/b0bbb30eea42e64d441eeaf8dff1bfd0.jpg)
[박윤진 기자] 배우 이보영이 화보를 통해 상큼한 봄 패션 나들이에 나섰다.
50%라는 꿈의 시청률을 눈 앞에 두고 있는 KBS 드라마 ‘내 딸 서영이’로 시청자들의 사랑과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보영은 제일모직 디자이너 브랜드 구호의 화보촬영을 통해 드라마 속 ‘서영’과는 또 다른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시청률 1등 공신으로 불리며 완판녀 대열에 합류한 이보영은 이번 화보를 통해 극 중 변호사 역으로 보여줬던 지적이고 단아한 스타일과 사뭇 다른 아방가르드한 룩을 소화했다. 또한 구조적인 의상을 시크한 표정 연기와 도도한 분위기로 연출하여 혼돈과 균형이 조화를 이루는 구호의 2013 S/S시즌 룩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형형색색의 상큼하고 시원스럽게 표현된 봄 컬러 의상으로 화사한 모습을 선보인 배우 이보영. 현장관계자에 따르면 그동안 그에게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스타일로 보는 이들에 새로운 매력을 전달했다면서 컬러와 대조적인 깊은 눈빛과 표정 연기가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보영과 구호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3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코스모폴리탄)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2/b7b0b015bc7459218419ea3027a1f838.jpg)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개강이 코앞! 주목받는 ‘귀요미’ 개강 패션은?
▶‘샤이니의 어느 멋진 날’ 태민 “백팩 메고 어디로 떠나?”
▶‘큐브 아티스트들’의 공항패션 “뭘 걸쳐도 태가 나”
▶송지효, 예능감 물오르더니 “멍지효표 패션 탄생시켰네!”
▶진재영, 투애니원 뺨치는 펑키스타일 “동안미모 甲”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