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김성령 남편 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2월25일 방송될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는 배우 김성령이 출연해 오랜 연기 인생에 대해 털어놓을 전망이다.
이날 녹화 현장에 깜짝 방문한 김성령 남편은 기존에 그가 가지고 있던 완벽하고 도도한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진짜 김성령의 실체를 폭로했다. 그런 남편의 거침없는 폭로에 김성령은 몹시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김성령은 해당 방송을 통해 부산 토박이 남편을 만나 5개월 만에 결혼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와 결혼에 얽힌 소문에 대한 진상도 속 시원히 밝힐 예정이다.
김성령 남편 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남편이 은근 재미있는 성격인 듯!”, “김성령 남편 공개? 무조건 본방 사수!”, “미스코리아 진의 마음을 사로잡은 남자는 어떤 모습일까?”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47세의 나이에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김성령만의 관리 비법과 의외의 노래, 댄스 실력 등은 2월25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S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서문탁, 여성 록커의 카리스마 "귀엽게 봐주세요"(아시아스타일페스티벌)
▶ 보이스코리아2 시청률 3.33%로 첫 방부터 경쾌한 출발!
▶ 샤이니 컴백,'드림걸' 화려한 스탠드마이크 퍼포먼스에 눈이 황홀
▶ '아이리스2' 미공개 영상 공개, 농도 짙은 베드신에 잔인한 고문신까지!
▶ [bnt포토] 걸스데이 혜리, 깜찍하게~ (비앤티월드아시아스타일페스티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