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2/7d2741ad2e99f68ddde0c671a3bcc0ee.jpg)
[뷰티팀] 기능성 화장품 1위 브랜드 리스킨에서 여드름 전용 TS(트러블솔루션)라인 화장품을 출시했다. 그 동안 다양한 민감성 전용 화장품을 출시해온 리스킨이 이번에는 어떤 트러블 라인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TS라인의 클래리파잉 토너와 스팟 릴리프는 8蕪 처방을 받은 제품이다. 화장품 성분 중 많은 논란이 되어온 파라벤, 벤조페논, 프로필렌글라이콜, 인공색소 등의 유해성분을 일체 제거했다. 민감성 트러블 피부와 문제성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국내 TOP 공인인증 임상 전문기관인 ㈜엘리드에서 여드름 환자 성인남녀 20명을 대상으로 8주간 임상 테스트를 한 결과 뚜렷한 개선 효과를 나타냈으며, 여드름 피부에 사용해도 적합하다는 판정을 받은 제품이다.
특허 성분인 아스파라긴산을 함유하고 있어 과잉피지와 각질을 관리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이와 함께 항산화 및 항주름에 효능이 뛰어난 라벤다, 로즈마리 등 허브가 함유되어 피부를 맑게 하고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