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아이돌, 러블리지수 높이는 봄 패션 공통 아이템은?

입력 2013-02-28 10:27  


[홍지혜 인턴기자] 본격적으로 봄이 다가오면서 여자 아이돌들의 패션에도 봄바람이 불고 있다.

최근 여자 아이돌들은 러블리한 매력을 살려주는 플레어스커트를 스타일링 공통 아이템으로 선택해 스프링룩을 완성하면서 눈길을 끈다.

씨스타19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보라는 플레어스커트 스타일의 원피스로 여성미와 은근한 섹시미를 동시에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전체적으로는 블랙으로 베이스가 깔려있고 레드 컬러로 디테일을 살린 원피스는 보라의 발랄한 매력을 더욱 살렸으며 액세서리로 귀여운 머리띠를 착용하며 생기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시크릿의 전효성은 플라워 패턴이 봄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플레어스커트로 봄처녀 패션을 보여줬다. 여성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망고스틴의 플레어스커트로 봄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담아내는 한편 옐로우 컬러 블라우스를 함께 매치해 단정한 느낌까지 살리는 패션 센스를 발휘했다.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4’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한선화는 레이스 소재의 원피스와 맨투맨 셔츠를 함께 매치해 캐주얼 하면서도 러블리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레드 컬러의 핸드백으로 포인트를 주면서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했다.

봄을 맞이하여 여자 아이돌들처럼 러블리한 플레어스커트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비비드한 컬러의 상의와 함께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전효성처럼 올 시즌 트렌드 컬러인 옐로우, 에메랄드 컬러의 니트와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준다. 또한 셔츠나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망고스틴의 한 관계자는 “플레어스커트는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느낌을 살리는 아이템이라 아이돌들의 패션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다가오는 봄에 더욱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스커트를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도’, ‘일요일 일요일 밤에’, ‘우리 결혼했어요4’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반도옵티칼 ‘2013 상해 국제 안경 광학기기 박람회(SIOF)’ 참가
▶한채영 ‘2013년 잇백 트렌드 이끄나’
▶시선집중! 포미닛 공항패션 “역시 걸그룹 대세?”
▶오윤아, 일상포착 “악녀의 출근길, 의외로 평범해!” 
▶“꽃거지? 더티섹시?” 지저분할수록 더 치명적인 매력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