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2/baa008ac10202f8128d4a8b781337cd0.jpg)
[박윤진 기자] 매그앤매그 신사점에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블루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패션의 메카 가로수길에 위치한 매장에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는 자유로운 믹스앤매치 스트리트 웨어 스타일로 선보여진다. 또한 오리지널스 블루만의 감성을 재해석한 풋웨어, 어패럴,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전시 및 판매한다.
이번 블루 컬렉션 2013 S/S시즌 제품들은 90년대 감성의 그래픽과 원색적인 포인트의 컬러감이 잘 드러나 개성 있는 포인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 웨어라인에서는 이국적인 패턴 프린트에 로고 그래픽을 강조한 고급스러운 빈티지 워싱이 사용됐고 여성 웨어라인에서는 비대칭 컷 라인을 더한 것이 돋보인다.
특히 올 봄과 여름시즌의 여성라인은 개성 있는 디자인의 재킷, 저지 팬츠, 스키니 핏 팬츠, 레깅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찾는 여성 소비자들을 타켓으로 참신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밖에도 도쿄 스트리트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템도 선보이고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매그앤매그 신사점에서 선보이는 오리지널스 블루의 팝업스토어는 2월28일 오픈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꽃거지? 더티섹시?” 지저분할수록 더 치명적인 매력
▶패션블로거 앤디 토레스, 베이직 아이템을 재해석하다
▶‘방부제 미모’ 미시★ 패션 공식? 블랙 or 화이트
▶홍진경 근황, 유부녀 신분 잊게 만드는 밀리터리 사복
▶야상 vs 카디건, 재킷으로 남자의 매력을 다투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