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은지원 이혼 소식에 팬들이 충격에 빠졌다.
2월28일 가수 은지원의 소속사 GYM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은지원과 그의 아내 이 모 씨가 2012년 8월 합의 이혼했다”고 밝히며 공식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성격 차이로 헤어졌다고 설명했으며 이어 “각자 원하는 길로 가기로 합의했다”고 덧붙였다.
이렇게 뒤늦게 이혼사실이 알려진 것과 관련해서는 “일반인인 이 모 씨의 사생활이 지켜질 수 있도록 이혼 당시 사실을 굳이 공표하지 않았다”며 “이혼 사실이 공개된 지금도 이 모 씨의 일상생활이 평소와 다름없이 유지될 수 있도록 관심이 증폭되거나 지속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은지원은 이혼 후 부모님과 잠시 함께 지냈으나 최근에 다시 독립해 방송 활동과 앞으로 발표할 새 음악 준비에 몰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은지원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은지원 소속사 GY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2010년 4월 하와이에서 결혼한 은지원은 부인 이 모 씨와 지난해(2012년) 8월 합의 이혼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성격 차이로 인해 서로간의 적응에 어려움을 겪다가 새 출발을 할 수 있도록 각자 원하는 길로 가기로 합의했습니다.
일반인인 이 모 씨의 사생활이 지켜질 수 있도록 이혼 당시 사실을 굳이 공표하지 않았습니다. 이혼 사실이 공개된 지금도 이 모 씨의 일상생활이 평소와 다름없이 유지될 수 있도록 관심이 증폭되거나 지속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이혼 후 부모님과 잠시 함께 지냈던 은지원은 최근 다시 독립해 방송 활동과 향후 발표할 새 음악 준비에 몰두하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더 바이러스' 엄기준 "역동적인 역할로 나오지만 실제 성격은 정적이다"
▶ 이기우 출연 계기 "슈퍼 바이러스에 걸렸던 아버지, 의사 역이라 했더니"
▶ [bnt포토] 연극 '옆방 웬수' 김승현, '리허설은 본 공연처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