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3/001b7d9b6ae27d3b6c0db67e6b34579d.jpg)
[김민선 기자] 양윤영 윤형빈 인연 공개에 네티즌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2월28일 방송된 QTV ‘신동엽과 순정녀(이하 순정녀)’에 출연한 모델 양윤영은 개그맨 윤형빈과 부킹을 한 적이 있다는 발언으로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양윤영은 함께 출연한 정경미를 지목한 뒤 “정경미 씨에게 할 말이 있다”며 “제가 대학생 때 친구들과 나이트클럽을 종종 갔다. 그런데 갈 때마다 윤형빈 씨가 계셨다”고 폭로했다.
최근 윤형빈과 결혼식을 올린 정경미는 “혹시 부킹 했느냐”고 되물었고, 양윤영은 “제가 그 방에 갔다”며 “갈 때마다 윤형빈 씨가 편한 자세로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휴 양윤영은 “그때가 대학교 1학년 때니까 거의 7년 전이다”라고 말했고, 정경미는 “그때쯤 나랑 약간 썸씽이 있었을 때다”라며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어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MC 신동엽은 “그냥 8년 전으로 합시다”라고 정리에 나서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양윤영 윤형빈 인연 공개에 네티즌들은 “새신랑 약점 잡혔네” “양윤영 윤형빈 인연 공개? 진짜 죽돌이었나?” “녹화 끝나고 신혼부부 싸움났을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QTV ‘신동엽과 순정녀’방송 캡처,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노덕 감독이 밝히는 영화 '연애의 온도' 캐스팅 비화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이기우 출연 계기 "슈퍼 바이러스에 걸렸던 아버지, 의사 역이라 했더니"
▶ [bnt포토] 샤이니 태민-종현, 쉬는 시간엔 '수다 삼매경~'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