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autotimes.hankyung.com/autotimesdata/images/photo/201303/e209e6c754001686e862ec7725e6859d.jpg)
크라이슬러코리아가 '피아트 러브 어딕션(Love addiction)'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전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피아트의 고유한 가치와 인생의 즐거움, 열정을 전하는 브랜드 캠페인 '라이프 어딕션'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특별한 사람과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3월 중 피아트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츠칼튼 호텔 이그제큐티브 룸 숙박권(3명)과 스탠다드 룸(5명) 숙박권, 호텔 뷔페 커플 이용권(15명)을 증정하고, 맞춤형 금융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 또는 구매 상담 센터(080-365-05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현대차 '맞춤형' 싼타페 튜익스 팩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