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손담비 뷰티풀 데이즈 미공개 컷이 화제다.
최근 논현동 진공스튜디오에서 진행된 MBC뮤직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의 타이틀과 포스터 촬영의 미공개 컷이 공개됐다.
유명 포토그래퍼 조영수 사진작가와 함께 진행된 이번 촬영은 손담비와 가희가 직접 촬영 콘셉트 회의에 참여하는 열의까지 보이며 기획은 물론 촬영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돼 프로그램에 대한 그들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촬영 내내 연예계 대표 절친임을 인정하듯 손담비와 가희는 서로 모니터를 체크하며 서로를 살뜰히 챙기며 응원했다고.
또한 촬영 중간 중간 두 사람 모두 평소의 섹시한 이미지와 다르게 귀여운 애교로 반전매력을 뽐내며 촬영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미공개 컷들은 손담비와 가희의 테마별 개인 컷과 두 사람의 공동 컷으로, 완벽한 표정과 포즈 등 마치 한 편의 화보를 보는 듯한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어 전격적으로 공개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한다.
손담비 뷰티풀 데이즈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담비 뷰티풀 데이즈 사진 보니 몸매 장난 아니네", "우정 영원하기를", "손담비 뷰티풀 데이즈 기대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는 대한민국 20~30대 여성들의 고품격 라이프를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지침서 프로그램으로 3월14일 목요일 밤 11시에 MBC뮤직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MBC뮤직)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어머니의 딸 디스? "이보영 얼굴 보다가…"
▶ [bnt포토] 레인보우 우리-현영-노을, 아찔한 엉덩이 댄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