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3/2966b7ee7c0874db8e49c2228a7deb35.jpg)
[김민선 기자] 김자옥 아들 공개에 네티즌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3월5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는 림프샘 치료 후 6개월 만에 복귀한 탤런트 김자옥이 출연해 그간의 근황에 대해 밝혔다.
이날 김자옥은 아픈 뒤 느낀 가족에 대한 사랑을 전하며 자신의 아들 오영환 씨가 공연 기획을 맡은 곳을 찾아가 남다른 가족애를 표현했다. 그는 아들에 대해 “외국에서 실용음악을 전공했다”고 소개한 뒤 “드럼도 잘 치고, 기타도 잘 치고 재주가 많다”며 자랑을 이어 갔다.
김자옥은 이어 “편집이나 비디오, 오디오도 다 할 줄 안다”고 덧붙이며 끊임없이 아들을 칭찬을 늘어놨다. 이후 그는 일하는 아들 모습을 바라보며 엄마로서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김자옥 아들 공개에 네티즌들은 “엄마와 아빠의 재능을 물려받은 듯!”, “김자옥 아들 공개해서 봤더니 훈남이네”, “김자옥, 진짜 엄마미소 제대로~”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SBS ‘좋은 아침’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어머니의 딸 디스? "이보영 얼굴 보다가…"
▶ [bnt포토] 레인보우 우리-현영-노을, 아찔한 엉덩이 댄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