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3/60f747fcf3e79c47ce5f61d51de91cfd.jpg)
[김민선 기자] 지숙 요리 실력이 공개된다.
3월5일 방송되는 QTV ‘죽 쑤는 여자 죽지 않는 남자(이하 죽녀죽남)’에는 걸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지숙이 출연해 하하 엄마 옥정여사와 함께 스페인 요리에 도전할 예정이다.
그동안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아이돌로 불리며 ‘쑥장금’, ‘쑥모양처’라는 수식어도 얻었던 지숙은 신세대답지 않게 정통요리를 고수하며 자연주의 요리를 고집하는 옥정여사와 찰떡궁합 호흡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이후 지숙은 “부대찌개, 닭볶음탕 등도 곧잘 만든다”며 “요리를 좋아해서 누구에게 해주는 것을 좋아한다. 사람들이 기뻐하는 모습이 좋다”고 전하기도.
이날 녹화에서 “남자친구에게 요리해 준 적이 있느냐”는 다소 짓궂은 질문을 받은 지숙은 “남자친구는 지금 없지만 예전에 해 준적은 있었던 것 같다”고 밝히며 쑥스러워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어린 나이답지 않은 지숙 요리 실력은 3월5일 밤 9시50분 방송되는 QTV ‘죽녀죽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제이콘텐트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어머니의 딸 디스? "이보영 얼굴 보다가…"
▶ [bnt포토] 레인보우 우리-현영-노을, 아찔한 엉덩이 댄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