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진 기자]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아웃도어 시장의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주 5일제 근무 도입과 더불어 여가생활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기능성 위주의 전문 산악인들을 위한 아웃도어에서 라이프스타일과 결합된 아웃도어로 영역이 확대되고 있는 것이다.
이에 따라 최근 많은 브랜드들이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라이프스탕리형 아웃도어 제품들을 출시해 눈길을 모은다. 흔히 ‘배낭’이라 부르던 아웃도어 백팩은 가볍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학생들과 직장인들의 주목을 받으며 가히 백팩 전성기라 불리어도 무방할 정도다.
그 중에서도 라푸마가 2013 S/S시즌 새롭게 선보인 캐주얼 백팩은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일석이조의 백이다. 내구성 좋은 나일론 원단을 사용했고 백 하단에 천연 소가죽을 덧대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감각을 어필한다.
또한 내부에 구성된 노트북 수납공간과 여러 개의 다양한 포켓이 수납 효율성을 높여 여러 가지 소지품을 구비하고 다녀야 하는 학생 또는 여행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더불어 한 손으로 편리하게 들 수 있는 손잡이도 실용적이다.
한편 라푸마는 이번 시즌 한류의 주역인 동방신기를 모델로 발탁해 보다 역동적으로 변화한 모습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진재영, 남편과 공개 녹화장 관람 “여전한 스타일 감각!”
▶삼성家 1% 리얼 패션 “드라마 재벌보다 절제미 돋보여”
▶13 S/S시즌 핫 트렌드 “미니멀리즘과 화사한 컬러룩”
▶이장우-오연서, 허니문 커플룩 입고 ‘귀요미 부부’ 탄생!
▶“블랙앤화이트룩이 대세?” 패셔니스타 김준희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