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3/f35eab4b1802d10e4f0b97c0db6e66b4.jpg)
[김재영 인턴기자] KBS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고아리역으로 출연 중인 한채영의 패션이 화제다.
KBS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감각적인 오피스룩을 선보이고 있는 한채영의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한채영은 깔끔하고 단정한 아이템의 전유물이었던 오피스룩을 메탈 레깅스, 기하학적 패턴의 블레이저, 비비드 컬러의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믹스해 패셔너블하게 선보이고 있다.
매회 감각적인 오피스룩을 선보이는 한채영은 플라워 패턴의 소프트한 재질의 블라우스에 버건디 컬러의 팬츠, 카키 그레이 컬러 재킷을 어깨에 걸쳐 포인트를 줬다. 여기에 2013 S/S 트렌드인 레드 컬러 토트백을 매치해 컬러 블로킹룩을 연출했다.
한채영이 착용한 산뜻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투탑 토트백은 제이에스티나 아이리스백으로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게 특징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토트백 혹은 숄더백으로 연출 가능하다.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채영 패션센스 역시 최고다!”, “오피스 우먼룩의 끝판왕이네~”, “패셔너블함이 살아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 ‘광고천재 이태백’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걸스데이가 착용한 선글라스, 중국서 폭발적 인기
▶‘그 겨울’ 송혜교, 바람 불어도 아름다운 오영 스타일 비결은?
▶진재영, 남편과 공개 녹화장 관람 “여전한 스타일 감각!”
▶삼성家 1% 리얼 패션 “드라마 재벌보다 절제미 돋보여”
▶패셔니스타 노홍철, 하와이 떠난다 “스타일이 더 기대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