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녀 전효성 ‘언더웨어 완판녀’ 등극

입력 2013-03-11 15:23  


[김희옥 기자] 최근 대세 아이돌로 떠오른 시크릿 전효성이 베이글녀답게 언더웨어에서도 그의 인기를 입증했다.

1월 전효성이 예스 전속모델로 발탁 된 후 2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0~50% 상승했으며 화보를 통해 선보인 제품의 판매량은 타 제품에 비해 최대 6배 가량 수직 상승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것. 

특히 지난 1월 공개된 언더웨어 화보에서 전효성이 착용한 ‘오마이달링’과 ‘톡톡핑크’ 제품은 출시 한달 만에 9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오마이달링’ 제품의 경우, 2월 초 예스 온라인 몰에서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전량 판매되는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전효성이 화보에서 착용했던 다른 신제품들 역시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며 타 제품에 비해 2배에서 최대 6배까지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화보에서 선보인 제품들은 판매 초 호응이 높아 50%가량 추가 생산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빠른 속도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어 예스의 올해 매출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예스 마케팅팀 김대현 대리는 “전효성 모델 발탁 이후 예스의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한층 강화돼 자연스럽게 매출 상승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며 “올 시즌 예스만의 러블리함을 담은 제품을 전효성과 함께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20대가 원하는 언더웨어 스타일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니노셀린, 2013 FW 신상품 대거 입고
▶뉴욕패션위크에서 만난 男子들 “트렌드를 말하다” 
▶진재영, 환상 비키니 몸매 공개 “앞서가는 패셔니스타!” 
▶‘그 겨울’ 조인성, 시크 컬러풀 패션 “이 어메이징한 남자!” 
▶노홍철, 정성들인 뉴홍카 공개 “유니크한 스타일만큼 독특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