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3/aaefe58e204df5391b74c0a948b25860.jpg)
[연예팀] 차태현 딸 눈물이 화제다.
3월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는 장발 팀과 단발 팀으로 나뉘어 경남 사천으로 봄맞이 여행을 떠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태현은 자신의 가발 쓴 모습에 내심 흡족해하며 아이들에게 이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자 영상통화를 시도했다. 이에 멤버들은 너나 할 것 없이 휴대전화 근처로 모여들었고, 차태현은 딸 태은 양에게 “이모들이야”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기대와 달리 태은 양은 눈물을 터뜨렸고, 공포에 질린 얼굴로 결국 도망치고 말았다. 차태현은 당혹스런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이후엔 김종민에게 “너 때문이야!”라고 구박해 또 한 번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차태현 딸 눈물에 네티즌들은 “이 와중에 주원은 예쁘네”, “진짜 차태현 딸 눈물 흘릴만한 비주얼이다”, “차태현 딸 눈물, 확실히 김종민의 영향이 큰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방송 캡처,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한국말 "안녕하세요" 인사에 김치사랑까지?
▶ [bnt포토] 이요원, 가감없이 드러난 완벽한 몸매 라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