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숙 기자] 인피니트의 대규모 D-DAY 프로모션 5일째, 다섯 번째 주인공인 호야가 그 모습을 드러냈다.
3월14일 막내 성종을 시작으로 개인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하며 ‘대규모 컴백 D-DAY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인피니트가 5번째로 호야의 개인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호야는 수줍게 선물가게로 들어서는 사랑에 빠진 한 남자를 연기한다. 연인을 위해 처음 선물을 사는 듯 어색한 모습이 역력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줄 생각에 처음부터 끝까지한 순간도 미소를 잃지 못하는 호야의 모습은 보는 사람마저 행복하게 만든다.
컴백을 예고한 인피니트의 대규모 D-DAY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케이팝울림닷컴, 음악 포털 멜론 등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한편 서울시내 전역에 개인 포스터를 부착하며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의 멤버 성규와 L만이 남아 있는 대규모 D-DAY 프로모션은 21일 컴백일과 동시에 마무리 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티저 영상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인터뷰①] '이웃집 꽃미남' 김정산, 사랑받는 엄친아? "사실은…"
▶ [인터뷰②] 김정산 "대학 동기 주원, '제빵왕' 땐 살짝 부러웠다"
▶ '세계의 끝' 안판석 PD, 배우를 '발견'하다
▶ [리뷰] 연애의 온도, 이보다 더 현실적인 '멜로'가 있을까?
▶ [bnt포토] 뮤지컬 '사이다' 한류스타로 변한 진성 '이놈의 인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