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나 기자] 세원I.T.C에서 2013 S/S 시즌을 맞이해 3월22일 로맨틱한 이탈리아 감성 브랜드 베디베로를 론칭했다.
베디베로는 손가락으로 브이를 만들어 보면 때때로 새로운 세상이 보이는 것처럼 아이웨어를 통해 진실된 눈으로 새로운 세상을 만날 수 있다는 테마를 가진 브랜드다.
이탈리아의 감성을 모던하면서 로맨틱한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 특히 베디베로만을 위해 제작된 이탈리아 아세테이트 공방 마쥬껠리의 럭셔리하고 감각적인 컬러 조합이 매력적이다. 또한 ‘진실을 바라본다’는 베디베로의 이탈리아 어원처럼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컬러 콤비네이션 라인은 2가진 톤온톤 컬러를 접목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은은함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시즌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빈티지 라운드 프레인 스타일로 컬러풀한 템플에 메탈 포인트를 넣어 한층 세련됨을 부각시켰다.
경쾌한 비비드 컬러가 돋보이는 빈티지 아세테이트 라인은 다른 장식없이 천연 아세테이트 특유의 컬러와 광택을 살려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세원I.T.C 관계자는 “베디베로는 시대 흐름에 발맞춰 이태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가치 브랜드를 선사할 것이며 아이웨어 시장을 주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진정한 패피가 되고 싶다면? 손끝과 발끝을 주목하라!
▶“오냐오냐 했더니…” 아이돌, 욕 논란의 중심에 서다
▶프로포즈 링부터 허니문 주얼리까지 “이렇게 준비해라!”
▶‘광고천재’ 박하선, 이태백 반하게 하는 매력은?
▶‘미시’를 ‘미스’로 만들어주는 마법의 스타일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