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사진 배진희 기자] 나인뮤지스 멤버 현아와 경리가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9명의 늘씬한 멤버 중에서도 유난히 눈에 띄는 현아와 경리. 큰 키에 곧게 뻗은 다리 라인은 완벽 비율의 첫 번째 조건이다. 여자 연예인이라면, 특히 여자 아이돌이라면 몸매 관리에 늘 신경 써야 하기에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다고.
일상 생활 속에 고스란히 베여있는 그녀들의 다이어트 습관이 궁금하다.
현아 Said. “신선한 야채, 탄산수로 몸 속부터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현아는 평소 활동량이 많은 편이다. 런닝머신, 스트레칭 등 하루 1시간 이상을 몸매 가꾸기에 투자할 정도로 운동을 좋아한다. 여기에 소식과 규칙적인 식사를 병행해 최고의 다이어트 결과를 얻었다.
운동만큼 식이요법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아는 건강을 위해 과일과 채소를 즐겨 먹는다. 깨끗하게 씻은 과일을 챙겨다니면서 먹거나 즙을 내어 섭취하기도 한다. 이 때 남은 과일육은 얼굴에 발라 촉촉한 피부 관리도 잊지 않는다.
목이 마를 때도 일방 생수보다는 다이어트를 위해 탄산수를 마신다. 소화기능 향상과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피로회복과 노폐물 제거에 탁월해 몸매 관리 시 자주 섭취한다고. 현아의 몸매 비결은 몸 속부터 건강하게 가꾸는 것이라 할 수 있다.
현아의 완벽한 S라인, 음식으로 완성
청포도, 사과, 라임, 딸기 등 비타민을 많이 함유한 과일을 섭취함으로써 원활한 혈액 순환을 도와준다. 과일은 당도가 높아 먹기에 거부감이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적정량만 조절한다면 간식으로 섭취해도 된다.
밤 늦게 야식이 먹고 싶다면 채소로 대신한다. 피망, 오이, 당근 등 비타민 함유량이 높은 채소를 섭취하면 속을 든든하게 달랠 수 있다.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탄산수는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항상 도움을 받고 있다. 소다스트림 제네시스로 직접 탄산수를 제조해 목이 마를 때 마다 마셔보자. 청량감은 물론 건강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경리 Said. “말로만 듣던 종이컵 다이어트, 저도 하고 있어요”
연예인들이 자주 실천하고 있는 종이컵 다이어트. 늘씬한 키와 S라인 몸매로 유명한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도 여기에 동참했다. 나인뮤지스 공식 미투에이에 “나인뮤지스의 ‘종이컵 다이어트’와 22인치 개미허리 스트레칭 비법 대공개. 반찬도 골고루! 나인뮤지스의 컵 다이어트 비법은 컵을 이용한 양 조절”이라는 글을 올리며 공식적으로 증명했다.
경리가 실천중인 종이컵 다이어트는 종이컵을 이용해 식사량을 조절하는 식이요법이다. 종이컵 3개에 각각 밥과 반찬, 야채와 과일을 적당히 담고 정해놓은 분량 만큼만 먹는 것이 포인트. 단 절대 굶지 않고 세 끼를 모두 챙겨먹어야 한다.
경리는 다이어트 시 운동과 더불어 꾸준히 적게 먹는 습관을 유지할 것을 당부했다. 음식을 섭취하기 전 탄산수를 마시면 포만감이 생겨 소식을 할 수 있다고 말한다. 나인뮤지스처럼 예쁜 몸매를 원한다면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자.
(기획 진행: 최미선 기자/ 헤어&메이크업: 에스휴/ 수정 헤어 & 메이크업: 강환호 원장, 권세랑 원장 by 투티(2TTI))
한경닷컴 bnt뉴스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