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autotimes.hankyung.com/autotimesdata/images/photo/201304/a6c9c672fa8dff43c314e2f774d4c162.jpg)
한국지엠이 5월25일~26일 경기도 가평 푸름유원지 오토캠핑장에서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지엠에 따르면 매년 봄·가을에 열리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쉐보레 소비자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5월12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 (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총 200가족을 초청하며, 50가족에게는 각종 캠핑 장비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맨손 송어잡기와 수상 레포츠, 요가 강좌, 짚풀 공예, 천연비누 및 화장품 만들기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체험 이벤트가 마련됐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랑스 유리아쥬 화장품 세트를 제공한다.
이 회사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올란도와 캡티바는 탁월한 주행성능, 안정적인 승차감과 공간 활용성을 갖춰 가족 단위의 오토캠핑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차"라며 "쉐보레와 함께 자연 속에서 가족과 풍성한 추억을 만들고 RV차의 장점을 확인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 |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어떤 車 오래가나? 일본-한국차 내구성 경쟁 치열
▶ 피아트, 이탈리안 디자인 감성 주목
▶ 현대기아차, 국내 소비자 우대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