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04/155818a353ec47c549bf32bba4211281.jpg)
[김민선 기자] 한승연 소두 인증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4월14일 방송된 SBS ‘V 동물농장’오프닝에서는 특별히 MC들의 머리 크기를 측정하는 시간이 그려졌다.
이날 MC 신동엽은 “인터넷에서 ‘한승연 소두’라는 키워드를 봤다. 왜 우리 승연 씨가 소머리냐?”는 농담을 던졌고, 한승연은 “그런 의미의 소두가 아니다”라고 투덜댔다. 이에 김생민은 “진짜 소두가 맞는지 측정해보자. 두루마리 휴지 5칸으로 머리를 감는 데 성공하면 소두라고 하더라”라는 말과 함께 MC들의 머리에 휴지를 둘렀다.
이후 김생민은 5칸으로는 턱없이 부족한 자신의 머리 크기에 실망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였다. 이어진 한승연 머리 크기 측정에서 그가 4칸 반으로 거뜬히 성공하자 함께한 이들은 부러운 눈빛을 보냈다.
한승연 소두 인증에 네티즌들은 “어느 정도 예상은 했지만…” “한승연 소두 인증, 진짜 부럽다” “한승연 소두 인증? 네 칸 반밖에 안 된다는 게 신기하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SBS ‘V 동물농장’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MBC 드라마 속 지나친 나이 차이, 케미는 어디에?
▶ 팬덤문화의 변화, 세계 최초 쌀화환부터 우물까지…
▶ ‘아이리스2’ 배우들의 눈빛 모음, 3초면 집중? “카리스마란 이런 것”
▶ [인터뷰①] '좋은 친구들' 김민호 "연정훈, 한가인 위해 담배도 끊었다"
▶ [인터뷰②] 김민호, 악재에 악재 딛고 일어선 끈기男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