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1577-1577 이수근 대리운전(코리아드라이브 대표 김동근)가 대리운전기사를 모집한다.
새롭게 선발하는 대리운전기사는 나이 만 26~50세(남녀무관)까지이며 운전경력은 4년 이상의 2종 보통 스틱가능자라면 지원가능하다. 이는 주말 근무가 가능하며 근무시간을 본인이 선택할 수 있어 투잡을 원하는 직장인도 일할 수 있다.
또한 차량이 없어도 일할 수 있으며 근무형태에 따라 주간에는 법인수행기사, 일일기사, 지방출장, 골프장차량탁송 및 일반대리운전을, 야간에는 일반대리운전을 24시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유연한 근무가 가능하다.
입사지원은 해당 지원서와 함께 운전면허증, 주민등록등본, 증명사진을 첨부해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코리아드라이브 마케팅팀 곽대윤 팀장은 "최근 다자녀 양육 기사님들을 위한 지원을 통해 많은 복지를 늘려가고 있는 추세다. 또한 우수기사로 선정된 기사들에게는 인센티브를 제공하며 강원도 속초에 소재한 콘도 및 제휴 병원을 이용할 수 있는 직원 혜택을 제공하는 등 직원 복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직원들의 안전과 복지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1577-1577 대리리운전은 무료법률상담, 애경사지원, 명절선물지원, 의료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장기근속자를 위한 다양한 제도도 시행되고 있어 많은 구직자들이 선호하고 있다.
한편 대리운전기사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드라이브 홈페이지와 각종 채용정보 사이트 알바몬, 알바천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1577-1577 대리운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한국 교복 순위 톱10 선정, 1위는 수지-설리 모교
▶ 직장인 평균 데이트비용, 23만 8천원 "부담 느낀 적 있다"
▶ 속 뒤집히는 순간 1위, 아부하느라 바쁜 동료 때문에 '울컥'
▶ 초미세먼지 비상, 서울 2년 연속 환경기준 초과 ‘야외활동 자제’
▶ 식목일 날짜 변경 검토, 3월로 앞당긴다? "온난화 현상 때문에…"